비 랑 드 항공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아나운서:hp256HP158312377 릴리스 시간:2021-10-30 10:34:57

Q355B 방관 에 대해 열 처 리 를 하기 전에 반드시 예열 을 해 야 Q355B 방관 이 전체 열처리 과정 에서 많은 문제 가 발생 하지 않도록 더욱 잘 보장 할 수 있다. 이때 Q355B 방관 의 품질 에 도 좋 은 보증 이 있 을 것 이다.

QQ355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355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355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비 랑 드 항공.... 저질 방관 의 외 모 는 항상 마 면 현상 이 있다.마 면 은 압연 조 의 마모 가 심각 하여 사각 관 표면 이 불규칙 하고 울퉁불퉁 한 결함 이다.저질 관리 업 체 가 이윤 을 추구 해 야 하기 때문에 압연 조 압연 이 기준 치 를 초과 하 는 경우 가 많다.

매우 큰 관계.원 각 의 반지름 이 크 고 압 변 권 의 압 재 면적 이 부족 하여 안정 적 인 주름 이 쉽게 생 긴 다.만약 에 원 각 이 너무 작 으 면 재료 가 변형 과정 에서 오목 모 에 들 어 가 는 저항력 이 증가 하고 재 료 는 안 으로 활동 하고 전이 되 지 않 아 전 력 구역 의 큰 당 김 응력 을 증가 하여 갈 라 질 수 있다.

.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함 유 된 크롬 과 탄소 가 상호작용 을 하기 때문에 고온 에서 안정 적 인 r 상구 와 안정 적 인 a + r 상구 가 형성 된다.탄 소량 의 증 가 는 r 상 구 를 확대 시 킬 수 있 으 나 크롬 함량 이 증가 함 에 따라 탄소의 용해 한계 가 떨어진다.마 씨 체형 크롬 니켈 방관 에 니켈 을 첨가 하여 마 씨 체형 의 방관 이 내식 성 을 높이 기 위해 강철의 경 도 를 희생 하 는 대가 로 문 제 를 해결 하 였 다.그러나 그 중의 니켈 함량 은 너무 높 지 않다. 그렇지 않 으 면 니켈 이 오 씨 체상 구 를 확대 하고 Ms 온 도 를 낮 추기 때문에 방관 을 오 씨 체형 방관 으로 만들어 담금질 능력 을 완전히 상실 한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시대 의 흐름 속 에서 우 리 는 시대 의 변화 에 따라 변화 하여 방 관 을 더욱 광범 위 하 게 사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. 일상생활 에서 우 리 는 방 관 의 사용 상황 을 진행 하여 향후 생산 에서 방 관 을 더욱 잘 활용 할 수 있 도록 할 것 이다. 다음은 탄소강 과 방 관 이 어떤 차이 가 있 는 지 소개 할 것 이다.


비 랑 드 항공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

덮개 는 튼튼 하고 오래 써 야 하 며, 장시간 햇볕 에 비 를 맞 아 썩 고 새 는 것 을 방지 해 야 한다.

유동 코어 로드 연결 방 관 기술 이 점차 성숙 해 지 는 시기.

방 관 은 강관 의 외경 과 벽 두께 의 비례 가 20 보다 작은 강관 을 방 관 이 라 고 부른다.현재 Q355B 방관 공장 에서 생산 하 는 방관 은 주로 수돗물 공사, 석유화학 공업, 화학공업, 농업 관개, 도시 건설 에 응용 된다.수송 용: 급수, 배수.가스 수송 용: 가스, 증기, 액화 석유 가스.하 다.

middleman.우선 외부 조건 의 영향 이다.주로 방관 주위 의 매체 특성, 온도 그리고 파이프 주위 에 있 는 매체 가 부식 성 을 가지 고 있 는 지 먼저 본다.매체 의 부식 성의 높 고 낮 음 은 토양 에 함 유 된 각종 미생물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지 기 때문이다.그리고 장 송수관 이 라면 토양 환경의 성질 이 더욱 복잡 하 다.그 밖 에 파이프 가 있 는 환경의 온도 도 방 관 의 부식 에 영향 을 주 고 온도 가 높 으 면 부식 속도 도 빨 라 지고 온도 가 낮 으 면 부식 속도 가 느 려 진다.

방 관 은 광택 을 내 는 이 공정 을 거 친 후에 표면 효과 가 상당히 좋 고 광택 을 내 는 공정 의 좋 고 나 쁨 은 방 관 의 외재 적 인 이미지 에 직접적인 영향 을 주 므 로 여러분 은 반드시 상기 에 따라 적당 한 광택 을 선택 하고 방 관 의 광택 처 리 를 중시 해 야 합 니 다.

등 온 담금질 을 거 친 QQ355B 방관 은 우수한 굴 림 피로 특성 과 내부 식성 을 갖 추고 있다.내 마모 성, 단열 강도, 충격 강도 와 굴곡 강도.따라서 후속 생산 응용 에서 QQ355B 방 관 을 압연기 플랙 볼 스크류 의 재료 로 한다.표면 경화 강의 QQQ355B 사각 관 은 열 처 리 를 통 해 얻 은 표면 압력 응력 특성 도 가지 고 있어 응용 범위 가 진보 적 으로 확 대 될 것 으로 기대 된다.


비 랑 드 항공사각 파이프 아연 도금 사각 파이프직원 은 어떻게 자신의 능력 을 향상 시 킵 니까?



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기 전의 연구자 실험 도 얇 아 지 는 장농 을 사용 하면 장농 부품 의 절단 방향 잔여 응력 의 큰 가 치 를 대폭 낮 출 수 있 고 수직 으로 갈 라 지 는 것 을 효과적으로 방지 할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했다.서로 다른 변형 정도 와 원시 판재 두께 에 따라 적당 한 얇 아 지 는 계수 & Psi 를 선택한다.n (같은 0.9t ~ 0.95t), 만약 & Psi;n 수치 가 너무 작 으 면 변형 응력 이 급 격 히 증가 하여 장농 부품 의 밑부분 이 파열 된다.

Encyclopedic knowledge.압연 사각 관 의 원 료 는 원형 관 반제품 으로 장기 적 으로 사각 관, 사각형 관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사각형 관, 아연 도금 관 제품 이 완비 되 고 품질 이 너무 단단 하 며 가격 이 저렴 하 다. 원형 관 배 아 는 절단 기의 절단 을 거 쳐 길이 가 약 1 미터 인 반제품 으로 가공 하고 가 져 와 용광로 에 가열 해 야 한다.반제품 은 용광로 에 보 내 져 가열 되 고 온 도 는 약 1200 도이 다.연 료 는 수소 나 아세틸렌 이다.용광로 안의 온 도 는 관건 적 인 문제 로 원형 파이프 반제품 이 용광로 에서 나 온 후에 압력 천공 기 를 거 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비교적 흔히 볼 수 있 는 천공 기 는 원추형 롤러 천공기 로 이런 천공 기 는 생산 효율 이 높 고 제품 의 품질 이 좋 으 며 천공 의 확 경 량 이 많 으 며 여러 가지 강 종 을 입 을 수 있다.

각 관 을 다시 뽑 는 것 은 일반적으로 대강 을 뜯 어서 평평 하고 구 부 러 지 며 용접 을 통 해 원 관 을 형성 한 다음 에 원 관 으로 압연 하여 사각형 관 을 만 든 다음 에 필요 한 길이 로 자 르 는 것 이다.단계 (1904 & mdash; 1934 년)

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변형 되 고 절단 이 고 르 지 않 으 며 절단 이 갈 라 지 는 현상 이 나타 날 수 있 습 니 다. 그러면 절단 사각 관 은 무엇 을 어떻게 조작 하 는 지 주의해 야 합 니 다. 오늘 소개 해 드 리 겠 습 니 다. 사각 관 을 절단 할 때 주의해 야 할 문제 입 니 다. 만약 에 정확 한 조작 이 사각 관 을 절단 하 는 작업 이 순 조 롭 고 절단 해 야 할 부분 이 있다 면 걸레 나 천 류 로 사각 관 표면의 기름 을..잡동사니 나 흙 이 완전히 깨끗 하 다.

비 랑 드 항공.기계 구 조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Q355B 방관 으로 표준 번 호 는 GBT 12770 - 1991 이다.대표 소재 0Cr 1Cr 1 00Cr19Ni 1Cr18Ni 0Cr18Ni11Nb 등.주로 기계 자동차, 자전거, 가구, 호텔 과 호텔 장식 및 기타 기계 부품 과 구조 부품 에 사용 된다.

성분 편 석이 인용 한 띠 모양 은 열처리 로 제거 하기 어렵다.보통 정 화 는 이런 편향 을 어느 정도 줄 일 수 있 고, 같은 상황 에서 정 화 는 편향 을 허용 수준 으로 바로 잡 을 수 있다.띠 모양 이 심 하면, 여러 차례 정 화 를 개선 할 수 있다.믿 을 만 한 것 은 먼저 고온 확산 소 둔 에 이 어 다시 정 화 를 하 는 것 이다. 그러면 띠 모양 을 완전히 없 애 는 효 과 를 얻 을 수 있 지만 이렇게 하면 원가 가 매우 높 아 강판 에 있어 서 표면 품질 을 받 아 실현 하기 어렵다.

또한 가열 할 때 매달 아 가열 하여 담금질 의 변형 을 줄 이 고 높 은 정밀도 의 트랙 에 대해 변형 을 줄 이기 위해 기체 질소 침투 나 이온 질소 침투 등 을 해 야 한다.방 관 은 각 성능 면 에서 두 드 러 진 표현 을 가지 고 있 습 니 다. 우 리 는 이 방면 의 검 측 을 통 해 방 관 을 더욱 튼튼 하고 오래 쓸 수 있 도록 합 니 다. 그러면 방 관 이 역학 적 성능 에 있어 어떤 뚜렷 한 표현 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소개 하 겠 습 니 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