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tzahualcootl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?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아나운서:hp632HP195506591 릴리스 시간:2021-10-27 10:19:32

Netzahualcootl일반 냉장 고 는 어느 곳 이 좋 습 니까?,Netzahualcootl냉동창고 설치 수리 전화,

냉동창고 에 냉장 된 요리 원료 와 식품 은 모두 지방, 단백질, 전분 을 함유 하고 있다.이런 영양 성분 의 존 재 는 곰팡이 와 세균 을 대량으로 번식 시 켜 생장 하 게 할 것 이다.장쑤 성

냉장 고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는 우레탄 보온 판 은 전체적으로 연속 되 어야 하 며, 중간 에 이음매 가 없 는 우레탄 보온 판 과 천반, 바닥 의 연결 부 는 모두 원 각 원호 형 으로 과도 해 야 위생 수 요 를 잘 만족 시 킬 수 있다.

Netzahualcootl.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증발 기 는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냉각 교환기 의 신선 도 유지 창고 도매 증발기 처럼 냉동창고 의 실내 에 설치 되 고 압축기 의 저압 단 을 연결 하 며 장기 적 으로 전국 고가 의 각종 냉동창고 에 설치 하고 냉동창고, 냉동창고 건설,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, 의료 냉동창고 의 합 리 적 인 가격, 완 선 된 서 비 스 를 설치한다.많은 고객 들 의 인정 을 받 았 다. 압축기 가 열 을 다 내 린 냉각 제 를 증발 과 기화 에 사용 하고 절 류 장 치 를 거 쳐 순간 저온 저압 이 되 어 냉각 의 목적 을 달성 했다.

냉각제 로 서 저압 과 기계 의 조건 에서 증발 시 키 고 저장고 안의 열 을 흡수 하여 냉각 강하 목적 을 달성 하도록 한다.

.변형 방지 능력 이 강하 고 쉽게 갈 라 지지 않 으 며 깨끗 하고 안전 합 니 다.폴리우레탄 재 료 는 안정 적 인 공 률 구 조 를 가지 고 있 으 며 기본적으로 폐 공 구조 로 우수한 단열 성능 을 가지 고 있 을 뿐만 아니 라 내 동 융 성과 흡음 성능 도 가지 고 있다.정상 적 인 사용 과 유지 조건 하에 서 경질 폼 폴리우레탄 보온 구조의 평균 수명 은 30 년 이상 이 될 수 있다.구조 수명 내 에 정상 적 인 사용 조건 에서 건조,Netzahualcootl대형 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 요?, 습 또는 전기 부식 의 단 가 를 달성 할 수 있 고 곤충, 진균 또는 조류 거품 재료 의 단 가 는 다른 전통 적 인 단열 재료 보다 높 지만 가열 은 원 가 를 증가 시 키 고 냉각 원 가 는 크게 낮 아진 다.

작업 중 에는 수온 이 떨 어 지고 5 도 에 가 습 량 이 70% 줄어든다.

냉동창고 건설 은 서로 다른 식품 가공 기술 절차 와 현지 도시 계획 을 결합 시 켰 다. 냉동창고 건설 은 냉동창고 설계 요구 와 시공 으로 식품 간 의 교차 오염 을 피 할 수 있 을 뿐만 아니 라 운송 시설 도 확보 했다. 시공 범위 에서 합 리 적 인 전체적인 구 조 를 하고 토 지 를 절약 하 며 원 가 를 낮 출 수 있다.


Netzahualcootl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?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

초음파 진 자 는 특허 기술 로 폴리 에 너 지 를 가지 고 있 으 며 시간 당 유효 가 습 량 이 50 - 70% 증가 하 는 급속 냉동 창고 디자인 은 몇 가지 측면 에 합 리 적 으로 나타 납 니까?

조립식 공기 조절 고 는 평형 창 을 설치 해 야 한다.

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플러그 식 홈 으로 연결 하 는 방식 으로 연결 해 야 합 니 다. 이렇게 연결 할 때 가지 고 있 는 강도 가 더욱 높 기 때 문 입 니 다.

Administration.주로 압축 식 냉장 기 를 사용 하 는데 주로 압축기, 응축기, 스로틀 밸브 와 증발 관 등 증발 관 이 냉장 창고 에 설치 되 고 액체 냉각 제 는 증발 관 을 통과 할 때 창고 안의 열 을 직접 흡수 하여 온 도 를 낮 춘 다.

냉동 창고 의 신선 도 를 유지 하 는 환경의 냉동 설 비 는 대부분 식 1 급 압축 냉각 시스템 을 사용 하고 프레온 을 냉 매 로 하 며 창고 안의 증발 방식 은 냉 풍기 로 서 천장 식 을 사용 할 수 있다. 만약 에 창고 간 의 수량 이 적 고 용적 이 500 세제곱미터 를 초과 하지 않 으 면 창고 안의 냉동 모델 을 고려 할 수 있다.창고 간 의 수량 이 비교적 많 으 면 다 중 헤드 병렬 모델 을 사용 하 는 것 을 고려 할 수 있다.

벽 마루 장 치 는 모퉁이 에서 장 치 를 시작 해 야 한다.배 판 도 에 따라 수요 장치 의 코너 에 있 는 두 장의 판 을 장치 장소 로 운반 하고 판 보 높이 와 고정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의 지각 철 부품 모델 에 따라 판 너비 중간 에 해당 하 는 높 은 위치 에 구멍 을 뚫 어야 한다. 구멍 을 뚫 을 때 드릴 은 같은 판 면 수직 이 어야 한다. 구멍 안에 버섯 머리 나일론 볼트 를 입고 각 철 부품 을 조 이 고 수평 을 조 여 창고 판 넬 나일론 볼트 가 약간 오목 하 게 들 어가 도록 하 는 것 이 좋다.벽 을 세 울 때 는 창고 판 바닥 홈 에 거품 등 연성 자 료 를 깔 고 창고 판 을 손상 시 키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 두 개의 코너 에 있 는 벽 은 판 바닥 홈 에서 중립 한 후에 방선 위치 에 따라 벽 판 의 평면 위치 와 창고 판 의 수직 도 를 조정 하고 벽 지붕 의 높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해 야 한다.벽판 의 위치 가 정확 하고 틀림 이 없 는 후에 각 철 부품 을 판 보 에 용접 하여 내외 의 각 을 고정 시킨다.각 철 부품 을 용접 할 때 는 라 이브 러 리 판 각 철 부품 을 가 리 는 물건 으로 가 려 야 하 며, 아크 용접 시 용접 지 고온 구 이 상처 라 이브 러 리 판 과 용접 찌꺼기 가 라 이브 러 리 판 에 들 어가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
Netzahualcootl냉동창고 가 어디 있어?좋 은 기운 내 서 오랫동안 축 처 져 있 던 사람 이 하늘 로 날 아 갈 수 있 을 까?



현대 냉장 창고 의 구 조 는 조립식 건축 냉장 창고 의 발전 추 세 를 따라 격 기 층 과 단열 판 을 포함 한 냉장 창고 의 예비 구 조 를 만들어 현장에서 조립 하 는 것 을 확보한다. 그 장점 은 공사 시공 이 편리 하고 신속 하 며 옮 길 수 있 지만 공사 의 원가 가 비교적 높다 는 것 이다.

Sales Department.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설치 할 때 판 면 이 매 끄 럽 고 평평 하 며 스 크 래 치 나 드 롭 현상 이 나타 나 지 않도록 해 야 한다.

열 을 잘 식 혀 야 냉각 이 된다.냉동기 주변 에 잡 동 사 니 를 쌓 아 두 지 마 세 요.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전기 설 비 는 습기 가 차 는 것 을 방지 하고 누전 으로 인 한 감전 을 피해 야 한다.신선 도 유지 창고 의 문 경첩, 손잡이, 문 자 물 쇠 는 실제 상황 에 따라 정기 적 으로 기름 을 증가 해 야 한다. 신선 도 유지 창고 설비 의 전기 설비 점검 수 리 는 전기공 이나 전기 상식 을 아 는 사람 이 해 야 한다. 모든 점검 수 리 는 반드시 전원 을 차단 하여 안전 을 확보 해 야 한다.

냉장 고 는 사용 중 에 창고 체 에 대한 충돌 과 스 크 래 치 에 주의해 야 하 며, 창고 판 의 함몰 과 녹이 슬 지 않도록 해 야 하 며, 심각 한 것 은 창고 체 의 국부 보온 성능 을 떨 어 뜨 릴 수 있다.

Netzahualcootl.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 고 냉동 창고 의 사용 수명 이 긴 냉동 창고 설비 의 배치 가 합 리 적 이면 냉동 창고 의 사용 시간 을 크게 연장 할 수 있다.일부 압축 기 는 장시간 만부 하 작업 을 하면 쉽게 손상 되 기 때문에 우 리 는 가능 한 한 스크류 식 병렬 기 를 사용한다.이런 기계 장치 의 큰 장점 은 각 설 비 를 돌아 가면 서 열 수 있다 는 것 이다. 마치 업무 상의: 교대: 모양, 압축기 가 돌아 가면 서 일 하고 돌아 가면 서 쉬 게 하 는 것 이다.

그리고 우레탄 은 고온 에서 도 유해 가스 가 발생 하지 않 는 다.

증발기 에 비교적 많은 공기 나 냉동유 가 존재 하고 전열 효과 가 떨어진다. 단 증발기 전열 관 내 표면 에 비교적 많은 냉동 유 를 붙 이면 환 열 계수 가 줄어든다. 마찬가지 로 전열 관 에 비교적 많은 공기 가 존재 하면 증발기 의 환 열 면적 이 줄 어 들 고 전열 효과 도 현저히 떨 어 지 며 창고 의 온도 가 떨 어 지면 속도 가 느 려 진다.